채용시 마감

[CJ올리브영] BI/BX/그래픽디자인 (주니어 경력)

로고 CJ올리브영(주)
직무 분야
브랜드디자인, 그래픽디자인
경력 구분
1~3년차, 3~5년차
고용 형태
정규직
직급/직책
팀원
Rookie’s Comment
랄라블라, 롭스 망하고 올리브영만 남아... '올세권'~

요즘엔 스타벅스 건물주가 아니라 올리브영 건물주가 되고 싶다는 이야기가 있을만큼 핫한 "올리브영"이네요. 한국의 최초 헬시 & 뷰티 스토어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고, 뷰티가 매출의 약 70% 차지하고 있네요. 

올리브영이 성장하는데 있어,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가장 중요한 요소중 하나인 "해당 채널 만의 독착적인 상품군"브랜드를 발굴, 육성하며, 상품을 차별하는가 하면, 자체 브랜드를 론칭하기도 한답니다. 이 덕분에 소비자는 올리브영만의 제품이라고 느끼는 상품이 전체 7~80%에 달한다고 느낀다는 자료도 있더라고요. 실제 자체 브랜드 상품은 전체의 10%에 불과한데도 말이죠.

이번에 모집하는 포지션은 BI/BX/그래픽디자이너예요. 2년 이상의 주니어 디자이너로, 브랜드 디자인 아이덴티티와 비주얼 시스템 개발, 비주얼 컨텐츠 개발, BI가이드 라인 유지 업무, 온오프라인 영역 통합 디자인 기획을 맡게 되어요. 신규브랜딩 디자인 개발 경험이나, 다양한 브랜딩 컨텐츠 전개 경험이 있으면 유리하다고 하네요. "포지션 코멘트"브랜드 디자인팀 인터뷰 2개 링크도 참고해보세요.

기업 포트폴리오

기업의 디자인 스타일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소개

올리브영은 1999년 국내 최초의 헬스&뷰티 스토어로 설립되어, CJ그룹계열사로 현재까지도 국내 최대의 드러그스토어 체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CJ올리브영은 고객이 스스로 일상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에너지와 영감을 제공하며, 글로벌 옴니채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하여 전 세계인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습니다.

대표서비스 및 프로젝트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안하는 브랜드 CJ 올리브영은
올리브영 온라인, 오프라인 스토어 뿐 아니라
Wakemake, fillimilli, BOH 등 메이크업 자사브랜드들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업무환경 및 복리후생

[Enjoy OLIVEYOUNG]
- 올리브영 40% 할인
- CJ멤버스카드 (계열사 40%할인)
- 카페테리아포인트 (연 75만원상당)
- CJ Member's Mall (할인몰)
- Life & Healthcare 포인트 (25만원)
- 올리브영 임직원 트렌드 쿠폰 (월 3만원)

[REFRESH YOUR LIFE]
- CJ그룹 프리미엄 리조트
- Creative Week (장기근속자 유급휴가제도)
- 국내외 숙박시설 지원

그외 다양한 복리후생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career.oliveyoung.com/benefit

근무 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지

서울 용산구

기업 문화

마감일

채용시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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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채용 정보는 CJ올리브영(주)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디자인루키에서 표현을 수정하여 완성한 디자인루키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 혹은 전부에 대하여 디자인루키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디자인루키는 CJ올리브영(주)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디자인루키가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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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디자인, 그래픽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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랄라블라, 롭스 망하고 올리브영만 남아... '올세권'~

요즘엔 스타벅스 건물주가 아니라 올리브영 건물주가 되고 싶다는 이야기가 있을만큼 핫한 "올리브영"이네요. 한국의 최초 헬시 & 뷰티 스토어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고, 뷰티가 매출의 약 70% 차지하고 있네요. 

올리브영이 성장하는데 있어,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가장 중요한 요소중 하나인 "해당 채널 만의 독착적인 상품군"브랜드를 발굴, 육성하며, 상품을 차별하는가 하면, 자체 브랜드를 론칭하기도 한답니다. 이 덕분에 소비자는 올리브영만의 제품이라고 느끼는 상품이 전체 7~80%에 달한다고 느낀다는 자료도 있더라고요. 실제 자체 브랜드 상품은 전체의 10%에 불과한데도 말이죠.

이번에 모집하는 포지션은 BI/BX/그래픽디자이너예요. 2년 이상의 주니어 디자이너로, 브랜드 디자인 아이덴티티와 비주얼 시스템 개발, 비주얼 컨텐츠 개발, BI가이드 라인 유지 업무, 온오프라인 영역 통합 디자인 기획을 맡게 되어요. 신규브랜딩 디자인 개발 경험이나, 다양한 브랜딩 컨텐츠 전개 경험이 있으면 유리하다고 하네요. "포지션 코멘트"브랜드 디자인팀 인터뷰 2개 링크도 참고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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